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코샤넬_영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4:15

    #코코 샤넬#영화#리뷰#오드리 다시 한 프츳#프랑스의 영화 ​ ​ https://go.20thmovie.co/bbs/board.php?bo_table=movie&wr_id=일 554&sfl=wr_일&sst=wr_num%2Cwr_reply&sop=and&page=4일 2​


    >


    코코 샤넬 몬트리올 친구 집에서 일을 마치고 요양 중 영화 한편이 꼭 보고 싶어 친구들에게 물어 넷플릭스를 찾다가 코코 샤넬을 선택했다. 몬트리올에서 개봉이 2009년이니까 내가 프랑스에 가기 전에 개봉한 영화였다. 문화를 창조하다.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는다는 것이다. 시대를 아주 나쁘지 않고 이미 지나간 그에겐 디자인적 재능 외에도 용기와 도전정신과 노력, 자립정신, 그리고 특별히 홀로-고아였고 가난했고-라는 배경과 요소가 있다.가장 특별한 재능은 도움이 보이는 순간에 낚이는 재치와 순발력 등이 있었다는 것이다. 두려움을 이겨낸다는 것. 남들과 다르게 행동한다는 것=나쁘지는 않은 듯 행동하라.혼자 걷는다는 것. 제대로 사랑하는 것 자신의 일에 몰두한다는 것... 이 모든 것이 코코 샤넬을 만든 원동력이었던가 하고 소견한다. 영화 몰입도가 과도한 나쁘지 않다고 늘 어떤 영화를 골라 볼 때마다 큰 심리 준비를 하게 된다. 여기저기 영화평을 미리 보면 가끔 남의 영향을 형님뻘로 삼아 최대한 생각 없이 본다. 영화 자체를 자신의 소견과 기대 없이 감상하는 게 줄거리가 나쁘지 않아 예고도 안 보는 게 훨씬 재미있고. 영화를 보는 동안 내내 뒷내용이 궁금하고 지루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위와 같은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영화를 본 후 기존의 평가와 내가 소견한 영화를 본 후의 소견은 조금 달랐다. 일단 나쁘지 않다에 이 영화는 지루하지 않았다. 보는 동안 약간의 내용이 궁금하고 잔잔한 색감과 내용으로 장식된 오드리도 투이의 연기가 고급스럽게 재현된 스타일이 너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프랑스 영화 특유의 민첩함이란 평가도 있었지만 나쁘지는 않다에 이 영화는 보는 내내 소견하게 하고 인물의 내면에 집중하게 됐고 마지막 자막이 올라갈 때는 뭔가 감동을 받았다. 눈물이 쏟아질 정도가 아닌, 극단적이지 않은 적당히 무거운 감정이 옆 가슴에 전달돼 반향한 감정이었다.그렇게 영화를 본후 나의 인생이, 꿈을 振り返る때를 가졌다. 코코 샤넬의 성공에 버금가는 내용보다 오히려 인간 코 샤넬의 성공 이전의 내용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영화.어떤 악으로 영화를 볼 때 가끔과 개인의 의견 차이는 있을테니까. ​​


    #주얼리 디자이너스 네로 본인은 계속 어떻게 살아갈까. 내 개인적인 삶과 일은 어디에 접점이 있을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